설리, 신곡 '고블린' 쇼케이스 핑크빛 인증샷 공개

김현민 / 2019-06-30 18:05:17
지난 29일 저녁 6시 쇼케이스 개최
핑크색 헤어·파스텔톤 의상 눈길

배우 겸 가수 설리가 쇼케이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 설리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날 개최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설리는 지난 29일 저녁 6시 싱글 '고블린(Goblin)'을 발매하고 같은 시각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SM타운 시어터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피치스 고!블린'을 열었다.


다음 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케이스 현장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핑크색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파스텔톤의 다양한 의상으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그는 객석을 메운 관객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기념 촬영을 했고 무대 위에서 다양의 패션을 선보이며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 설리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날 개최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번 앨범에는 '고블린', '세일러문', '도로시' 등 총 3곡이 담겼다. 설리는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이다. 


한편 설리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 중이다.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