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벅 감독, 이현민 수퍼바이저, 제니퍼 리 감독,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현민 슈퍼바이저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리스 벅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니퍼 리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현민 슈퍼바이저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제니퍼 리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크리스 벅 감독이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겨울왕국 2 내한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