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美 동반 여행?"…과거 '달달 셀카' 재조명

박지은 / 2019-01-10 16:40:19
양측 "사실 아니다" 즉각 부인
"손예진 혼자 여행중"…"현빈 업무상 해외 나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동반 여행을 갔다는 소문과 함께 열애설에 휘말렸다. 양측은 "사실이 아니다"고 즉각 부인했다.
 

▲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동반 여행설과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협상' 스틸컷]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두 사람이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 여행중이라는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며 "현재 손예진은 혼자 여행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고 밝혔다. 이어 "손예진의 부모님 또한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또한 "현빈이 현재 해외에 나가 있는건 사실이지만 업무상 나간 것"이라며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이 아니다"고 동반 여행설을 부인했다.
 

▲ 배우 손예진과 현빈은 과거 영화 '협상'에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으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함께 찍은 훈훈한 사진들이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지은

박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