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배일집 닮은꼴女, 소개팅男 지적에 사진 검색

김현민 / 2019-04-10 16:32:43
'사연 진품명품' 코너서 소개팅 사연 소개

'컬투쇼'에서 소개팅 상대에게 배일집을 닮았다는 얘기를 들은 청취자의 사연이 주목받았다.

 

▲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권혁수, 김태균, 최재훈이 사연을 소개하며 얘기하고 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1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스페셜 DJ로 권혁수가 출연한 가운데 '사연 진품명품' 코너에 고정 게스트 최재훈이 출연해 얘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재훈은 한 여성 청취자가 소개팅을 경험했다는 내용의 사연을 소개했다. 그에 따르면 청취자 A 씨는 친구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는데 상대 남자가 마음에 들어 최선을 다했다.

 

다음날 주선자인 친구와의 전화 통화에서 소개팅이 어땠냐는 질문에 A 씨는 "진짜 괜찮았다. 그런 남자 소개해줘서 고맙다. 그 남자가 나에 대해서 뭐라고 하더냐"고 물었다.

 

그러자 친구는 잠시 우물쭈물 하더니 "너보고 연예인 닮았대"라고 답했다. A 씨는 기분이 좋아서 "누구 닮았다더냐"고 질문을 이어갔다.

 

친구는 "배"라며 더이상 말을 잇지 못 했다. 이에 A 씨는 배수지, 배슬기 등 배 씨 연예인들의 이름을 줄줄이 댔지만 친구는 "너보고 개그맨 배일집 선생님 닮았대"라고 말했다.

 

배일집이 누군지 몰랐던 A 씨는 인터넷으로 배일집 사진을 찾아봤다. A 씨는 사진 속 배일집의 모습이 자신을 빼닮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 배일집이 2013년 12월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에 관해 얘기하고 있다. [KBS2 '여유만만' 캡처]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