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광복절 맞은 한국에 애정 과시 "대한민국 만세"

김현민 / 2019-08-15 16:49:33
샘 오취리, 74주년 광복절 맞은 15일 태극기 들고 기념 촬영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광복절을 맞아 한국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복절을 기념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샘 오취리 인스타그램 캡처]


15일 오후 샘 오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고 "오늘은 광복절 74주년입니다. 우리 나라의 독립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피, 땀과 노력 덕분이었습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앞으로 이 중요한 날을 기억하며 더 대단한 나라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그는 'KOREA(코리아)'라고 적힌 티를 입은 차림으로 태극기를 펼쳐들고 서서 미소짓고 있다.

 

▲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는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안녕하세요'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한국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KBS2 '안녕하세요' 캡처] 


샘 오취리는 지난 6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지난달 2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등에 출연해 최근 한국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영주권은 외국인이 특정 나라의 국적을 소지하지 않고 영주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