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는 이날 9월을 맞아 선보인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밸류업(Value up) QM6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 원 인하했다. 기존 2024년형 QM6 LPG 모델도 9월 한 달간 최대 390만 원 할인한다.
또 인카페이먼트(In-Car-Payment) 가맹점 확대로 고객 편의를 향상했다. 인카페이먼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과 함께, 전국 약 3000곳의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매장 등이 추가되며 고객 편의를 대폭 높인다.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는 이지커넥트(르노 코리아 2020년 이후 출시된 일부 차종을 대상으로 내비게이션과 차량 관리, 안전 지원 등을 제공)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내에서 주문과 결제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르노코리아는 2024년형 QM6의 트림(Trim, 자동차 한 모델 안에서의 등급으로 편의사양과 옵션 등이 정해짐)에 따라 특별 최대 할인 170만 원과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 120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구매 이력에 따라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 원이 포함된다.
특히 9월 구매 고객은 재구매 혜택 범위가 확대 적용된다. 기존 본인과 배우자 구매 이력만 인정되던 재구매 혜택이 부모와 배우자의 부모, 자녀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된다.
9월 판매 조건에 따라 1회 재구매 기준 SM6 TCe 300은 최대 340만 원,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최대 19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으로 강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과 광주, 대전과 경기,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르노 시티 로드쇼'를 진행 중이다. 8일부터 전국 180여 전시장에서 다양한 경품 혜택이 마련된 시승 이벤트가 열린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고객께서 전시장에 방문하며 큰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며 "많은 고객의 관심으로 일부 최대 혜택 차량은 재고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