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의 '크라운쥬얼(Crown Jewel)'은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들어 가장 편안하고 기분 좋은 숙면 경험을 선사하는 초고가 하이엔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라벨 부착까지 숙련된 장인의 섬세하고 깐깐한 수작업을 거쳐 진행된다.
충전재가 들뜨거나 말리지 않도록 깔끔하게 고정하는 공정은 커버 장식용 실과 바늘을 사용해 100% 수작업인 핸드 터프팅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견고한 황동 소재의 통기 시스템은 수면 중 혈액과 공기 순환을 도와 보다 청결하고 상쾌한 수면 공간을 선사한다.
'크라운쥬얼'에는 씰리침대가 140년 간 오직 숙면에 몰두하며 축적해 온 혁신 기술력이 집약됐다. ReST™ II 티타늄 스프링을 교차배열로 정렬하여 수면 중 매트리스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밤 사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벨기에산 최고급 다마스크 원단, 울과 실크, 캐시미어, 알파카, 앙고라 등의 최고급 원자재가 사용돼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감을 자랑한다.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컬러 감각과 섬세한 디테일을 갖춘 디자인이 미학적 면모를 극대화했다.
'엑스퀴짓(Exquisite)'은 '최상의', '아름다운' 등의 의미를 가진 이름에 걸맞은 '엑스퀴짓 슬리핑(Exquisite Sleeping)'을 경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볍지만 견고한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이 선사하는 총 3단계의 섬세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가장 진보된 엣지 시스템인 유니케이스 XT를 적용해 매트리스의 사용 공간을 넓히는 동시에 옆사람의 뒤척임 전달을 최소화했다. 유니케이스 XT는 스프링의 측면과 하단까지 완벽히 감싸주어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지지력을 높이는 씰리침대의 엣지 시스템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최근 온미맨드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개인의 만족과 안락한 숙면을 위해 고급 침대에 투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씰리침대만의 140년 혁신 기술을 녹인 하이엔드 프리미엄 매트리스 개발에 집중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