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비비안과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비비안, 기부러브(Give Love) 진행

이종화 / 2021-04-01 16:59:09
▲ 비비안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 [쌍방울그룹 제공]

국내 란제리 대표 기업 비비안(대표 손영섭)이 모델 이민정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비안은 여성들의 기본권인 '월경권' 보장에 앞장서기 위해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을 기획했다. 저소득 계층의 여성들은 '월경 빈곤'을 겪으면서 위생 관리에 취약한 상황이라며 이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리할 수 있도록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은 비비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캡쳐해서 올리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리그램 100개 도달 시 일회용 생리대 8만 장이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 품목은 비비안에서 지난 11월 출시한 일회용 생리대 '비비안:쉼(休)'으로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기부러브' 캠페인에는 비비안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동참하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이민정은 취약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월경권 모금 운동(Period Movement)과 '정인아 미안해' 사건 등 사회적 이슈에 목소리를 내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왔다.

비비안 관계자는 "비비안은 여성 소비자로부터 오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서 여성의 기본 권리인 '월경권'을 위해 생리대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는 비비안이 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