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렌소이스' 출시…"동급 최강·가성비 갑"

이종화 / 2021-03-26 14:17:12
▲ 레이디가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렌소이스(LENCOIS)' [레이디가구 제공]

레이디가구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렌소이스(LENCOIS)'를 26일 출시했다. 품질 뿐만 아니라 가격 면에서도 동급 대비 월등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레이디가구 '렌소이스'는 사양에 따라 E4000, P7000, M8000으로 나뉘어 각각 네가지 사이즈(SS, Q, K, LK)로 출시됐다. 전 모델은 스프링의 개수와 종류, 울 패딩 소재 등 자재 면에서 타사 프리미엄 매트리스들과 큰 차별점을 보인다.

'렌소이스'는 편안함의 정도를 결정하는 코일스프링을 8000개까지(M8000모델 Q사이즈 기준) 사용했다. 타사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평균적인 코일스프링 사용량보다 10배가량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타사 프리미엄모델의 1/3 수준으로 책정했다.

보통 최상위 모델에만 적용하는 마이크로스프링도 모델에 따라 최대 3단까지 적용했다. 마이크로스프링은 미세한 움직임까지 잡아주고 부드러운 착와감을 제공해 1단만 적용해도 1000만 원 이상의 시장가를 형성한다.

내장재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우레탄폼, 메모리폼 등 스펀지류를 일절 제외시켰다. 대신 양모 84.7%가 포함된 천연 소재 울 패딩을 최대 7겹이나 적용했다. 양모는 스스로 온도를 조절해 체온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해주는 천연 자재로 손꼽힌다.

커버 역시 자연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천연 소재 인견을 채택했다. 실크와 가장 유사한 촉감으로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렌소이스'는 판교 레이디가구 쇼룸에서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출시에 맞춰 다음달까지 쇼룸 방문객 대상 구매 할인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소진 시까지 최대 5만 원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최고급 매트리스를 지향하는 '렌소이스'는 마진은 적게 남기고 마케팅 비용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방식으로 최고의 품질과 가성비를 완성했다"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의 최강자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