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펙사백 제1b/2a 임상시험 계획 변경 신청…30일 주총 전자투표제

이종화 / 2021-03-10 10:52:02
▲ 신라젠 CI [신라젠 제공]

신라젠(대표이사 주상은)은 전이성 또는 절제 불가능한 신세포암(RCC, 신장암)이 있는 시험대상자에서 세미플리맙(REGN2810, 항-PD-1)과 병용투여한 펙사벡의 용량 증량 및 안전성/유효성 평가, 제1b/2a상 임상 시험 계획 변경을 신청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임상을 통해 신세포암이 있는 시험대상자에서 세미플리맙과 병용한 펙사벡의 안정성, 항종양 활성 및 유효성을 평가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또 신라젠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강당에서 개최하는 제15기 정기주주총회에 전자투표제를 도입한다.

이번 주총에서는 재무제표 및 이사/감사 보수 한도 승인건과 신규 이사진 선임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신라젠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전자투표제를 도입해 주주들의 의결권 행사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라며 "이번에 추천된 이사진은 신규 최대주주 투자를 의결하기 위한 임시적인 성격이 강하며, 날짜 없는 사임서를 수령해 신규 최대주주에게 일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라젠은 현재 복수의 투자자들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재무, 법률, 기술 전반에 대한 실사가 진행중이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번 정기주주총회에서 추천된 등기이사 후보들 대부분 사임서를 제출 완료한 상황"이라며 "정기주주총회에서 신규 이사진이 선임되면 투자자 선정 및 의결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라젠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표에 대한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의결권 집계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투표를 완료한 주주들은 위임장 작성을 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