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수면전문기업 '우뚝'

이종화 / 2020-12-21 11:37:49
▲ 이브자리가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은 이브자리 삼성동 사옥 [이브자리 제공]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2017년에 처음 인증을 획득한 이브자리는 맞춤 수면 솔루션 제공과 온∙오프라인 접점 확대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재인증에 성공했다.

이브자리는 고객에게 맞춤형 침구를 제안하고자 2014년 슬립앤슬립 브랜드를 론칭하고 수면 컨설팅과 체험 기반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후 꾸준히 사내 수면 전문 교육과 자격 제도를 도입해 수면 전문 컨설턴트 '슬립코디네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전년 대비 자격 이수자가 150% 이상 늘면서 이브자리 수면 전문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 베개∙토퍼∙구스 등 맞춤형 제품 라인업도 다양화하고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토탈슬립케어 브랜드로서 수면의 질을 높이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한층 더 발전된 소비자중심경영으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