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이 오는 30일까지 GS25 편의점 ATM을 통해 실물 카드를 발급받은 신규 사용자에게 2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 트래블월렛 X GS25, ATM 카드 발급 캐시백 이벤트. [트래블월렛 제공] |
카드 발급은 간단하다. 트래블월렛 앱 내에서 카드 발급 시 수령 방법으로 GS25 ATM을 선택하고, ATM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2분 이내에 실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 후 다음 날 밤 11시 59분 전까지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 최대 3000원이 트래블월렛 대한민국 원화 지갑으로 자동 적립된다.
이벤트는 트래블월렛 신규 가입자이면서 GS25 ATM을 통해 카드 신규 발급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트래블월렛은 현재 전국 660여 개 GS25 ATM에서 즉시 카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송 대기 없이 발급받는 이 서비스는 생활권은 물론 번화가·공항 인근 등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발급되는 모든 카드는 기본 플래티넘 등급을 적용하며, 기존 사용자도 신청을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플래티넘 카드는 호텔·쇼핑·통신·보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편의점 ATM 기반 즉시 발급과 캐시백 혜택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트래블월렛의 실용성과 확장성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행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유용한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