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자동차가 추석 연휴 전까지 QM6 LPG 역대급 할인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이날 9월 QM6 가격 인하와 함께 중고 자동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신차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 ▲ 르노코리아 QM6 및 QM6 퀘스트. [르노코리아] |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는 바쁜 고객들을 위해 웹을 통해 중고차 평가 후 매각 금액을 지급하는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프로그램이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전 27일까지 신차를 출고한 고객이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 전용 페이지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하면 총 100명에게 50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신차 구매 시 르노코리아의 금융 제휴사인 모빌라이즈 파이낸셜 서비스의 36개월과 1500만 원 이상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10만 원을 추가 지급해, 총 60만 원의 구매 혜택을 지원한다.
이어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으로 QM6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 원 인하했다. 기존 2024년형 QM6 LPG 모델에도 최대 39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추석 전 QM6를 구매하고 기존 보유 차량을 오토인사이드에서 판매한 고객은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 원,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 이력에 따른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 원 혜택에 더해 이번 60만 원 추가 혜택까지 받아 역대급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재섭 전무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은 "르노코리아는 전통적으로 중고차 수요가 높아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신차 구매 고객에게 기존 차량의 편리한 매각과 추가적인 혜택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