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지난 18일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한 iM 뱅크 본사에서 '역외지역 개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 |
| ▲이청암 이디야커피 가맹사업본부장(오른쪽)과 손대권 iM 뱅크 개인고객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이디야커피 제공] |
이번 협약은 이디야커피와 올해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이후 전국 단위로 확장하고 있는 iM 뱅크가 협업하여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
이디야커피와 iM 뱅크는 권역별 iM 뱅크 신설점포 개점 시기에 맞춰 지역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주지점' 신규개점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iM 뱅크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강원지역 이디야 매장에 비치된 iM 뱅크 포스터 QR을 촬영한 선착순 3000명에게 이디야커피 1만 원 쿠폰(강원지역 매장 한정)을 증정한다.
8월 중순부터는 대구·경북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동일한 방식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착순 3000명에게 아메리카노(L) 쿠폰 3매를 제공한다. iM 뱅크 앱을 통해 선착순 1만 명에게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L)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와 iM 뱅크는 추후 서울·경기를 비롯한 충북·전북·제주 등 타 권역 iM 뱅크 신설점포 개점 시기에 맞춰 프로모션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지역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