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올인원 에센스' 선봬

하유진 기자 / 2024-01-03 16:25:18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맨 인 더 핑크' 신제품으로 노화를 늦추는 '에이지 리페어 올인원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 맨 인 더 핑크 올인원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제공]

 

신제품은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의 스킨케어를 하나의 단계로 줄이고 강력한 효능을 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여성에 비해 적은 수분량과 많은 피지량으로 더 쉽게 손상되고 빠르게 나이 드는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탄력 장벽 리페어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제형·성분으로 구현했다.

 

회사 측은 프리메라 만의 세럼-워터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깊고 강한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했다. 앞선 제품 시험에선 사용 직후 수분량이 207% 증가했다. 피토바이오틱스와 씨드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줘 제품 사용 전후 비교 시 손상된 장벽을 105% 회복시키고 모공 케어를 위한 속탄력도 100% 개선했다고 했다.

 

면도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다. 비건 원료만 사용했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신제품은 아모레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