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철도 분야 대학생들에게 '분식차' 지원 행사

유충현 기자 / 2024-06-20 14:18:41

삼표그룹은 지난 13일 철도 관련 학과 재학생 500여 명에게 분식차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 '철도의 날'을 앞두고 철도 분야 미래 인재를 격려하기 위한 취지다. 

 

▲ 삼표그룹은 철도 분야 미래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3일 대전 동구 소재 우송대학교를 찾아 관련 학과 대학생들에게 분식차를 제공했다. [삼표그룹 제공]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의 응원 프로젝트 'SPoon UP'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삼표그룹 철도 부문 계열사인 삼표레일웨이 임직원들이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삼표그룹 사회공헌단과 삼표레일웨이 임직원들은 이날 점심 시간에 맞춰 대전 동구 소재 우송대학교를 찾았다. 이들이 마련한 분식차에서는 학생들에게 떡볶이, 튀김, 어묵 등을 제공했다. 회사 측은 이날 행사에서 약 500여 명의 학생들이 분식차를 이용했다고 전했다.

 

정찬묵 우송대학교 철도물류대학장은 "삼표그룹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한다"며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미래 철도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차재정 삼표레일웨이 대표는 "미래 철도 산업을 이끌 학생들에게 격려의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충현 기자

유충현 / 경제부 기자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