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캐나다 항공권 할인 이벤트

유태영 기자 / 2025-06-20 13:50:25

놀유니버스는 캐나다관광청, 에어캐나다와 함께 캐나다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최대 16% 할인된 몬트리올, 벤쿠버, 토론토 등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에서 선보인다.

 

▲ 놀유니버스 제공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어캐나다 메이플 리프 라운지 패스 또는 기내 무료 와이파이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에어캐나다의 직항 노선과 효율적인 환승 서비스를 바탕으로 캐나다의 매력적인 가을을 경험할 수 있다. 캐나다관광청이 제안하는 80개의 추천 여행코스를 통해 취향에 맞는 캐나다 여행지와 일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항공 외에도 해외숙소, 투어·티켓 등 다채로운 크로스셀링 혜택도 선보인다. NOL에서는 항공권 발권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해외숙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국제선 및 해외숙소 이용 고객 대상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 구매 시 해외숙소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투어·티켓 5%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이외에도 트리플에서는 해외숙소 최대 5만 원, 투어·티켓 최대 3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