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말레이시아서 'K-치킨' 체험행사 개최

유태영 기자 / 2024-06-17 11:54:52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K-치킨 알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한국관광홍보관 '코리아 플라자'에서 열린 '경기 관광 세미나'에 참석한 현지인들이 교촌치킨 소스 바르기 체험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행사는 지난 15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한 '경기 관광 세미나'에 참여해 한국 여행 계획이 있는 현지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한국 여행 계획이 있는 말레이시아인 개별관광객 80여명을 한국관광공사 쿠알라룸푸르지사가 운영 중인 한국관광홍보관 '코리아 플라자'에 초청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 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각 기관들의 프레젠테이션과 퀴즈 이벤트, 체험행사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교촌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쿠알라룸푸르 시민들에게 교촌치킨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치킨 조리 시연과 붓을 이용한 소스 도포 체험 등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및 시식메뉴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매장 이용권을 지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2013년 처음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이후 10여년간 현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해외 진출국 중 가장 많은 매장인 3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현재 7개국에 총 7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