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패키지 러시

권라영 / 2018-07-12 11:36:40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편하게 떠나는 제주 여행’을 콘셉트로 아침, 브런치, 야식까지 포함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3인 가족 기준으로 아이의 추가 요금 없이 조식과 수영장이 제공된다. 또 여유로운 제주의 오후를 누릴 수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 여행의 피로를 잊게 해 줄 야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는 △디밤비와 함께하는 키즈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 △애프터눈 티세트, △치킨&맥주 세트가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아이템으로 객실 안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감성적인 아이방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베이비머핀 블룸 범퍼침대’와 ‘베이비머핀 블룸 플레이하우스(실내형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여행용 캐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유아 붕붕카 ‘본토이 트레블러’ 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측은 “이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 아이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와 독일 프리미엄 유아 웨건 ‘시크포베이비 프론토웨건’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