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등 신메뉴 3종 출시

유태영 기자 / 2024-11-28 11:46:30

한국맥도날드는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 이미지.[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각각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는 프랑스 남부 겨울 대표 요리 '알리고(Aligot)'와 고급 향신료 트러플의 풍미를 결합했다. 알리고는 부드러운 치즈와 감자를 섞어 만든 요리로, 맥도날드는 이를 바삭한 크로켓 형태로 재해석해 버거와 조화를 이루는 식감으로 완성했다.

여기에 고급 향신료 송로 버섯의 오일과 제스트(가루)로 만든 고소한 트러플 랜치 소스의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더해졌다.

아침 시간대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은 알리고 크로켓과 트러플 랜치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맥모닝'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메리 베리 맥피즈'는 라즈베리 맛에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선홍빛 색감의 탄산음료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과 함께 즐길수 있다.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8일부터 서울둔촌DT, 상계DT, 고양삼송DT 매장을 크리스마스 루미나리에(Luminarie) 장식으로 꾸민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