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김경애 / 2023-10-24 10:54:01
700여 개 키즈 브랜드 합리적 가격으로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동 온라인 셀렉숍 '키디키디'는 오는 29일까지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202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차를 맞이했다. 아동 겉옷을 누적 10만 장 이상 판매하는, 키디키디 연중 최대 행사다.

 

▲ 아동 온라인 셀렉숍 '키디키디'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 제공]

 

올해 페스티벌은 '이 계절을 나답게 즐겨요 #1'라는 주제로 지난 23일 열렸다. 700여 개 브랜드와 4000장 이상의 유아동 겉옷을 키디키디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어린이 모델들과 함께한 화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인기를 끄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유아동 상품들을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스파오 키즈 등 어린이 유명 브랜드 △'키디픽'으로 추천하는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 로아앤제인, 하이헤이호, 캐치티니핑, 드타미 프로젝트 등이다.

 

다양한 두께의 플리스자켓,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각종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 좋은 가디건과 조끼를 키디키디 홍보대사인 '키디크루'의 스타일링 이미지로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제공한다. 합리적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게 이랜드 설명이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