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은 론칭 8주년을 맞아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과 손잡고 직관적인 슬로건과 역동적인 댄스를 활용한 2023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 |
| ▲ SSF샵 2023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
SSF샵은 'Super, Special, Fantastic(극상의, 특별한, 환상적인)'을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풍성한 혜택 등 특별한 시기에 SSF샵을 방문해야 한다는 직관적이고 단순한 메시지를 인상적으로 전달한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안무를 창작했다. 중독성 있는 배경 음악과 잘 어울리도록 80·90년대 팝 가수 느낌을 더했다.
SSF샵은 2021년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영상과 음악 콘텐츠를 토대로 한 차별화된 캠페인을 준비했다.
'빅 프로모션'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SSF샵 주요 페이지에 방문하면 코인과 쿠폰을 제공하는 '선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 시기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브랜드 준지의 인기 상품을 활용한 '준지 스페셜 래플 이벤트' △1억 코인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슈퍼 럭키 브랜드 이벤트' △구매 횟수별로 랜덤 혜택을 제공하는 '레벨업 챌린지 이벤트' △아울렛 인기 상품에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아울렛 슈퍼위크' 등을 앞두고 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