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볼 H리그에 'BBQ존' 운영

유태영 기자 / 2025-02-24 10:52:29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1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경기에서 'BBQ존'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BBQ는 한국핸드볼연맹과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에서 치러지는 H리그 경기 동안 경기장 1층에 'BBQ존'을 설치했다. 지난 21일부터 오픈한 BBQ존은 해당 자리를 구매한 관람객에게 BBQ 상품권을 제공했다.

 

▲BBQ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H리그 경기에서 'BBQ존'을 선보였다.[제너시스BBQ 제공]

 

이전부터 BBQ는 대학배구, 유소년 골프, 빙상 종목 등 소외된 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을 이어왔으며, H리그 후원을 통해 핸드볼 저변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BBQ존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되는 H리그 남자부와 여자부 경기에서도 계속 운영된다.

지난해 11월 시작된 H리그는 오는 4월까지 각 팀당 남자부 25경기, 여자부는 21경기를 치른다. 이후 정규 시즌이 종료되면 남자부 상위 3개, 여자부 상위 4개 팀이 포스트시즌을 통해 최종 챔피언을 가린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