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을 주제로 '커피다이닝' 프로그램

박철응 기자 / 2025-09-05 09:58:10

이디야커피는 5일부터 가을 수확의 풍요로움을 주제로 한 시즌 한정 프로그램 '커피다이닝 Part. 3 Harves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철 과일과 곡류를 활용한 3코스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가을의 감성을 담았다고 한다. 

 

가을에 수확한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바쁜 일상에서 소소한 여유와 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 이디야커피 제공

 

코스는 따뜻한 차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시작된다. 첫 번째 메뉴는 '로지 가든 스프리츠'로 자몽과 무화과를 사용해 산뜻한 탄산감과 상큼한 맛을 더한 스파클링 음료다. 두 번째는 사과와 배, 오트밀크가 어우러진 라떼 '하베스트 브리즈'로 부드럽고 포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지막은 '과테말라 게이샤 싱글오리진'으로 가을에 수확한 프리미엄 원두의 깊은 향미를 살렸으며 밤·호두 등 계절 디저트와 함께 제공된다.

 

커피다이닝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디야커피랩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진행된다. 금요일은 오후 3시와 7시, 주말은 오후 1시와 5시에 하루 두 차례씩 운영되며, 회차당 90분간 진행된다. 최소 2명에서 최대 6명까지 예약 가능하며, 네이버 '이디야커피랩 예약' 플랫폼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을의 풍성함을 테마로 구성한 커피다이닝을 통해,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 계절의 변화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짧은 기간 동안 운영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철응 기자 hero@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철응 기자

박철응 / 산업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