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소식] 4~5급 승진·전보 인사, 여협 회장에 이정임씨 선임 등

김도형 기자 / 2022-01-11 15:13:09
통합관제센터 CCTV 관제요원 직무교육
합천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성금 기탁
경남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11일 4, 5급 승진자와 전보자 명단을 발표했다.

▲ 합천군 청사 전경. [합천군 제공]

승진자와 전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승진
▷4급 △행정복지국장 박민좌
▷5급 △재무과장 직대 박수현 △의회사무과 파견 김주보 △민원지적과장 직대 주성환 △노인아동여성과장 직대 오미화 △청덕면장 직대 이병걸 △농업유통과장 직대 김순정 △도시건축과장 직대 이종록

◆전보 
▷5급 △행정과 한호상 △적중면장 이필호 △기획감사관 김배성 △초계면장 전덕규  △의회사무과 파견 김윤곤 △문화예술과장 김필선 △쌍책면장 이동률 △가회면장 허태숙 △묘산면장 이동렬 △의회사무과 파견 정철수 △율곡면장 오근희 △대양면장 주동회

◇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 
   
▲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가 11일 군청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 제공]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11일 군청에서 여성 단위단체 임원 33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해 여성단체 주요활동사업의 성과 보고 및 결산과 2022년 활동계획을 논의하고, 임기 만료로 이임하는 단위단체장에 대해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했다.

앞으로 2년간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 협의회 회장에는 이정임 자원봉사협의회장이, 감사에는 김행진 적십자봉사회장과 윤정자 한국부인회장이 새로운 일꾼으로 뽑혔다.

이정임 신임 회장은 "앞으로 여성단체협의회가 양성평등 사회의 초석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여성인권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통합관제센터 CCTV 관제요원 직무교육 

▲ 통합관제센터에서 CCTV 관제요원 16명에 대해 직무강화 및 보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합천군 제공]

합천군은 11일 통합관제센터에서 CCTV 관제요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업체(에스이엠서비스)의 주관으로 직무강화 및 보안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2016년 6월에 개소한 군 통합관제센터는 관제요원 16명이 1031대의 CCTV로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각종 사건·사고 예방은 물론 쓰레기 불법 투기 단속, 어린이 보호 등 운영 영역을 점점 확대 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CCTV 접근 비밀번호 변경, 근무지 내 휴대폰 소지 금지, 인증관리시스템, 모니터 임의조작을 제한하는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개인정보 영상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 강화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합천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합천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서 읍사무소를 방문,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합천군 제공]

합천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정성철, 부녀회장 이현옥)는 11일 합천읍사무소를 방문해 관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합천사랑상품권 100만 원을 기탁했다.

정성철 새마을협의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이 많은 지금, 소외계층은 더욱 어려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것으로 생각해 합천사랑상품권을 기탁 하게 돼 잠시나마 근심 걱정을 잊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설을 앞두고 있어서 날씨가 다시 추워졌다. 작지만  독거 노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도형 기자

김도형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