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5060 맞춤 스타일링 프로그램 '리셋 스튜디오' 론칭

이종화 / 2021-02-02 09:34:24
▲ 공영쇼핑은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20분 '리셋(RE:set)스튜디오'를 진행한다. [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이 5060 여성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20분 '리셋(RE:set)스튜디오'를 2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셋스튜디오'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새롭게 탄생하게 된 패션 프로그램이다. 공영쇼핑은 지난 해 1월부터 10월까지 의류상품군 주문고객 5060대상 패션 상품의 Q&A를 분석해 본 결과, 구매자의 키나체형 등에 따른 의류에 대한 문의가 대다수인 점을 확인했다.

프로그램명은 아름다웠던 순간으로 돌아가는 '리셋(RE-set)'패션을 만드는 공간(Studio)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셋스튜디오'는 기존 패션방송과 차별화를 위해 중장년층의 패션 스타일을 '리셋[RE:set]'해 나이보다 한층 더 젊어 보이고, 근사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맞춤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예능 프로그램에서 <TOP7>에 선정된 바 있는 59세 시니어 모델 박해련이 출연해 중장년층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이호진 PD는 "리셋스튜디오는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세트 활용과 실제 고객의 '리셋'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볼거리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