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는 남양유업의 대표 분유 브랜드로 최근 리뉴얼을 통해 △황금변을 위해 조제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 설계(아연, 감마리놀렌산, 타우린) △신규 설비 등을 통한 식품 안전성 증대 등을 개선했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인원에 한해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분유 중 신청 제품의 분말과 액상 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체험단 진행 후 후기 작성을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는 아연, 감마리놀렌산, 타우린의 모유 평균 수준에 맞춘 영양성분을 통해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 △모유 속 7가지 자기방어 및 성장인자 lgA, PRP, 락토페린, 락타데린, 뮤신, IGF, TGF-B 함유 및 △모유 3종 단백질인 베타카제인, 알파락트알부민, 락토페린 배합 등을 통해 엄마에 더 가까워진 제품이다.
'임페리얼 XO'는 아기의 편안한 속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공동 연구로 모유 수유아와 유사한 장내미생물(B.longum) 비율을 설계하고 편안한 소화를 위해 4가지 성분을 배합한 제품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