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세일한다…'마음나눔 감사제' 파격할인

이종화 / 2020-11-13 09:33:16
▲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이벤트 페이지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실시한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는 유니클로를 아껴주고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히트텍을 포함해 평소보다 더 많은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의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마음나눔'이라는 주제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지역별 특산물을 고객에게 감사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마음나눔 감사제는 11월 13일(금)부터 26일(목)까지 14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전설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Jil Sander)와 유니클로가 함께한 '+J(플러스제이) 컬렉션'이 감사제 시작일인 13일에 공개된다. 한편, 감사제 1탄 기간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니클로 후리스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는 '마음나눔'이라는 주제에 맞춰 4명(청운, 동렬, 민효인, 베릴)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하여 감사카드 및 리플렛을 제작했다. 4명의 작가와 함께한 감사카드는 감사제 시작 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전달했으며, 청운 작가의 따뜻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제 리플렛은 마음나눔 감사제 기간동안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