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에 처음 1위에 오른데 이어 11회(2009~2014년, 2016~2020년)에 걸쳐 1위에 선정되며 변치 않는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구매해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한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자리잡았다.
해비치 리조트는 이번 조사에서 평점 77.1점을 기록하며, 리조트 제주 부문에서 가장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해비치 리조트는 호텔 개관 이후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특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왔다.
일반 리조트에서는 시행하지 않는 객실 에스코트 서비스와 일일 객실 점검, 룸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너티 제공 및 어린이와 임산부 서비스 강화 등 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서비스로 국내 리조트 부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객실에는 '방역 안심 스티커'를 부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다"며 "비대면 야외 공연, 프라이빗 액티비티 프로그램, 프리미엄 패키지 확대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혁신적인 고객서비스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비치 리조트는 1위 수상을 기념해 '땡큐 어게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12월 20일까지 1박 이상 투숙하는 일정의 리조트 객실(룸온리)을 예약하면 선착순 100실에 한해 '2인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