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부산우유농협 고향사랑기부-공공근로 참여자 모집

손임규 기자 / 2024-11-26 00:10:00

경남 함안군은 25일 부산우유농협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 114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강래수 조합장을 비롯해 직원 114명의 자발적 동참으로 이뤄졌다.

 

▲ 강래수 부산우유농협 조합장이 조근제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부식에는 부산우유농협 강래수 조합장, 김성현 본부장을 비롯해 농협함안군지부장, 농정지원단장 등이 참석했다. 부산우유농협은 1997년도부터 칠서산업단지에 제1공장을 두고 백색시유, 가공시유, 멸균유 등을 생산해 오고 있다.

 

강래수 조합장은 "부산우유농협 직원들이 함안을 응원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며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경제의 발전과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군, 2025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들이 환경정화사업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2025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를 오는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기간은 오는 1월 13일부터 6월까지다. 참여대상은 사업개시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근로능력이 있는 자로서, 본인의 가족(주민등록등본상 세대원 기준)합산 재산이 3억 원 이하여야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공공근로사업 60명이다. 선발된 참여자는 본청·읍면 청사 방역 및 민원보조사업, 환경정화사업 등 총 42개 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자격요건을 정확히 확인한 후 신분증을 지참해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