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여성팔각회·기독교연합회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12-24 12:56:48

경남 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 김순자 회장은 지난 20일 군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 의령군여성단체협의회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여성단체협의회는 의령군 비둘기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여성팔각회 등 10개 단체 989명으로 구성돼 있다. 

 

의령여성팔각회,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기탁

 

▲ 의령여성팔각회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여성팔각회(회장 주정분)는 지난 20일 군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1983년에 창립된 의령여성팔각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저소득계층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훈훈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2022년부터는 의령군에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해 오고 있다.

 

의령군기독교연합회 장학금 및 이웃돕기 기부금 기탁

 

▲ 김길훈 의령군기독교연합회 회장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길훈 목사)는 지난 22일 열린 2024년 성탄축하연합예배에서 신도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장학금 100만 원과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의령군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김길훈 회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의령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