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선샤인 테마파크서 기관장 회의-최금식 자총 회장 취임

손임규 기자 / 2025-03-20 00:05:00

경남 밀양시는 안병구 시장이 19일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선샤인밀양테마파크에서 지역 내 기관·단체장 25명과 함께 현장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 안병구 시장이 19일 기관·단체장 회의 참석자들과 네이처에코리움 시설을 견학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안 시장은 그동안 회의실에서 개최해 왔던 기존의 틀을 벗어나 처음으로 기관·단체장들과 시의 주요 현장을 함께 돌아봤다. 

 

이날 기관·단체장들은 네이처에코리움, 스포츠파크, 농촌테마공원, 반려동물지원센터, 요가컬처타운, 파머스마켓 등 선샤인테마파크 시설을 둘러보며, 관련 연계 사업과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안병구 시장은 "앞으로도 여러 기관·단체장들과 관광명소와 시설을 둘러보고 교류하는 시간을 많이 만들겠다"고 전했다. 

 

자유총연맹 밀양시지회 제14대 최금식 회장 취

 

▲ 박상웅 국회의원과 안병구 시장 등 한국자총 지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떡 케이크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한국자유총연맹 밀양시지회(회장 최금식)는 19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최금식 신임 회장은 "2025년은 총연맹 창립 제71주년으로 'MZ 미래 세대와 함께하는 한국자유총연맹'이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와 함께 안보 의식 고취와 국민통합을 이뤄 자유의 소중함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