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동연 경남 양산시장은 2026년 병오년 새해 첫 업무일인 2일 시청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직접 떡국을 배식하는 행사를 가졌다.
![]() |
| ▲ 나동연 시장이 2일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떡국을 배식하고 있는 모습 [양산시 제공] |
나동연 시장은 앞치마를 두르고 배식대에 서서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음식을 담아주며 "항상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배식 후에는 구내식당에서 함께 식사하며 "올해도 시민들에게 더 좋은 행정서비스를 하도록 함께 뛰어보자"며 덕담을 나눴다.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연말연초 장학금 기부 행렬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이희종)은 지난 연말부터 이어진 장학금 기탁이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재단에서 이번에 밝힌 기탁자는 △삼백스틸㈜(대표 이재식) 회사 및 직원 400만 원 △민경윤 장학재단 이사 200만 원 △㈜봉우금속(대표 추미경) 100만 원 △㈜한라공업(대표 이헌경) 100만 원 △오태석 양산시민 100만 원이다. 특히 삼백스틸은 매년 직원 모금액을 통해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누적 기탁액은 8000만 원에 달한다.
이 밖에도 이름을 밝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 개인들도 매년 기부자 명단에 다수 포함돼 있다고 재단은 전했다.
이희종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시는 분들이 있는 한 우리 지역의 미래는 밝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하신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