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이웃돕기 성금 줄이어…한돈협회 2천만원·박내과의원 1천만원

손임규 기자 / 2025-02-10 16:54:30

경남 함안군은 10일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함안지부(지부장 김기룡)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대한한돈협회 함안지부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암군 제공]

 

함안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 김기룡 지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기룡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함안지부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 기탁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함안군 박내과 의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부 

 

▲ 박내과 의원 관계자가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10일 박내과의원(대표 박인철)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내과 의원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