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BNK경남은행 추석맞이 상품권-대의면 이장協 수재의연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5-09-24 16:18:31

BNK경남은행 의령지점(서부영업본부장 임재문, 지점장 김두용)은 추석을 앞두고 23일 의령군청을 방문해 의령사랑상품권 1만원권 700장(7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 BNK경남은행 임재문 서부영업본부장 등이 오태완 군수에 의령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임재문 서부영업본부장은 "한가위를 맞아 해마다 치솟는 물가에 걱정이 많은 지역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누고 지역상권 활성회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의령사랑상품권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의령사랑상품권은 관내 저소득계층 140세대에 전달될 계획이다.

 

의령 대의면 이장들, 수해복구 성금 200만 원 기탁

 

▲ 대의면 이장협의회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수해복구 성금을 기탁하ㅏ고 있다. [의령군 제공]

 

대의면 이장협의회(단장 박수근)는 24일 군청을 방문해 수해복구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의면 17개 마을 이장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이웃 이재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과 복구 지원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따뜻한 연대의 마음이 담겨 있다.

 

의령군 관계자는 "같은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한 대의면 이장협의회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피해 주민들의 복구와 생활 안정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