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연말 이웃돕기 행렬…화창 2천만원, 세계교육문화원·태림포장 성품

손임규 기자 / 2024-12-13 15:57:23

경남 함안 칠서면에 소재한 비철금속제조기업 ㈜화창(대표 김재규)은 12일 연말 이웃돕기 성금 20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 김재규 화창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서는 조근제 군수와 ㈜화창 김재규 대표가 참석했으며, 성금은 어려운 가정 200세대에게 분배된다. 

 

김재규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화창은 폐배터리, 폐납을 주원료로 해 친환경 공정을 통해 함금연, 순연을 생산하는 리사이클링 전문기업이다. 

 

세계교육문화원, 함안군에 라면 100박스 기탁

 

▲ 세계교육문화원 관계자가 함안군에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사단법인 세계교육문화원은 12일 관내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함안군에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유원주 군 복지정책과장, 세계교육문화원 서울본부 홍기웅 팀장, 이영미 부산경남 지부장이 참석했다. 성품은 관내 어려운 가정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계교육문화원 서울본부 홍기웅 팀장은 "후원자분들이 기부해주신 성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게 전달하기 위해 라면 100박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지원(교육시설 설립, 장학사업, 꿈지원사업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태림포장, 연말 이웃돕기 쌀 70포 기탁

 

▲ 이복진 태림포장 대표 등이 조근제 군수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태림포장은 지난 10일 어려운 이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70포대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조근제 군수와 이복진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쌀 70포는 관내 저소득계층 및 사회복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태림포장 대표 이복진은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