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쁘네" 김동희 딸 미모에, 김혜수 과거사진 소환

박지은 / 2019-01-17 14:45:48

배우 김동희의 딸이 김혜수 어린시절과 똑 닮은 예쁜 미모로 화제다.
 

▲ 김동희가 딸과 함께 가수 김창열의 집을 찾았다. [채널A '아빠본색' 캡처]


지난 16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가수 김창열의 생일파티가 그려졌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김창렬의 아내는 생일상을 차렸고 김동희, 한민관, 손헌수 등 친구들이 그의 집을 찾았다. 김동희도 딸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손헌수는 김동희 딸의 외모에 "형 딸이야? 너무 예뻐서 아역 배우인 줄 알았다"며 깜짝 놀랐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주영훈은 "진짜 예쁘네"라고 동감했다. 김창열은 "혜수 누님이 가장 예뻐하는 조카다"고 덧붙였다. 음식을 먹던 김동희의 딸은 "너무 맛있다"며 엄지를 치켜세우는 깜찍한 모습으로 삼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 김혜수 어린 시절 사진[SBS 방송 캡처(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날 김동희의 딸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김혜수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했다. 온라인에서 '어릴 때부터 남달랐던 미모'로 화제가 됐던 김혜수는 수십 년 전 사진 속에서도 큰 눈과 환한 웃음을 보여주며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한편 김혜수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동희는 지난 2009년 딸을 출산하고 2010년 김민경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김동희는 지난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을 통해 데뷔, 케이블 드라마 이글이글'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 등에 출연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지은

박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