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엠티 성금 기부·농협사료 경남지사 라면 기탁 등 함안 온정손길

손임규 기자 / 2024-12-17 15:15:01
칠원읍 의용소방대도 성금 100만원 기탁

경남 함안군 칠북면 가연산단 기업체인 ㈜경성엠티 진성규 대표는 17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칠서·칠북면에 성금 300만 원씩 총 600만 원을 기탁했다.

 

▲ 진성규 경성엠티 대표가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진성규 대표는 "직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칠서면이 고향인 진 대표가 운영하는 ㈜경성엠티는 창원시 의창구에 본사를, 칠북면 가연리에 공장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철도차량부품, 관련 장치물 제조를 담당하고 있다.

 

농협사료 경남지사, 저소득 계층에 라면 70박스 기탁

 

▲ 최당호 농협사료 경남지사장이 조근제 군수에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16일 농협사료경남지사(지사장 최당호)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70박스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조근제 군수와 농협사료경남지사 최당호 지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품은 저소득 계층 7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당호 지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취약계층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칠원읍 남성·여성의용소방대, 성금 100만 원 기탁

 

▲ 칠원읍 의용소방대 임원들이 칠원읍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칠원읍 남성·여성의용소방대(대장 최봉석‧성영남)는 17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칠원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최봉석‧성영남 대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나눔을 실천하고자 대원들과 모았다"며 "매서운 한파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