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소식] 고비룡 경남신문 국장 장학금 기탁-대한공연기획사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 2024-12-12 14:01:22

경남신문 고비룡 국장이 11일 밀양시청 시장실을 찾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경남신문 고비룡 국장이 11일 안병구 시장에 장학기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안병구 시장)은 고 국장의 기탁 소식을 전하며, 기탁금은 지역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양시청 취재기자인 고비룡 국장은 경남신문에 지역 관광·문화와 교육 분야에 대한 기획 보도를 지속해서 게재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해왔다. 

 

고비룡 국장은 "지역의 인재들이 꿈을 이루고, 나아가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자로서, 한 사람의 시민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한공연기획사, 밀양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대한공연기획사 한경민 대표가 11일 안병구 시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지난 11일 대한공연기획사(대표 한경민)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난방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경민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