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쌀전업농 가족대회-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손임규 기자 / 2024-12-12 14:16:23

사단법인 한국쌀전업농 창녕군연합회(회장 한태수)는 11일 경남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11회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쌀전업농 창녕군연합회 임원들이 11일 한마음대회에서 성낙인 군수에 이웃돕기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군수, 홍성두 군의회 의장, 쌀전업농 회원과 가족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우수회원 시상식, 이웃돕기 쌀 기증, 읍면별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됐다.

 

연합회는 이날 14개 읍면에서 모은 2024년산 쌀 560㎏을 이웃돕기에 써달라며 창녕군에 전달했다.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 11일 열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모습 [창녕군 제공]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는 11일 창녕읍 경화회관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19회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며, 한 해 동안의 자원봉사 활동을 돌아보고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공유 시간에는 올해 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세상의 소리를 손으로 담다!'에 참여한 청각장애인들과 자원봉사자들이 3개월간 연습한 자원봉사 노래 '행복합니다'에 맞춘 수어공연을 선보여, 함께하는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조점순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장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자원봉사의 이름으로 온기를 나누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함께 손잡고 자원봉사로 희망을 나누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