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 피하고 싶은 우리'

정병혁 / 2019-08-05 13:24:03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대에 시민들이 그늘막에 들어가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대에 시민들이 손으로 햇빛을 가린 채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대에 경찰이 우산을 쓰고 근무를 서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대에 시민들이 양산으로 햇빛을 가린 채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대에 시민들이 햇빛을 가린 채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5도 이상으로 오르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