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선샤인테마파크 릴레이 페이백-천수연 백미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 2025-08-31 12:39:22

경남 밀양시는 9월부터 11월까지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릴레이 페이백 행사'를 운영한다.

 

▲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릴레이 페이백 행사 포스터 [밀양시 제공]

 

이번 행사는 테마파크 특정 시설을 매월 하나씩 지정해 체험비 또는 입장료 전액을 밀양사랑상품권으로 현장에서 즉시 환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9월에는 농촌테마공원 주말 쿠킹클래스 체험비가 전액 환급된다. 10월에는 국제행사인 '요가컨퍼런스'와 연계해 요가컬처타운 내 풋스파 등 1만 원 이하 프로그램이 환급 대상이다.

 

11월 '농산물대전' 기간에는 반려동물지원센터 입장료가 환급된다. 다만, 환급은 예산 범위 내에서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는 이번 행사를 월별 주요 행사와 연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운영해 테마파크 전반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관광객의 체류시간 연장과 다양한 시설 이용을 유도함으로써 지역 소비로 이어지는 관광 생태계 조성할 계획이다. 

 

김경란 관광진흥과장은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선샤인밀양테마파크 활성화와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수연, 이웃사랑 백미 나눔행사 

 

▲ 서미경(가운데) 천수연 대표가 내일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30포를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내일동 천수연(대표 서미경)은 29일 내일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10㎏들이) 3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독거노인, 저소득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천수연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10 백미 약 1000포를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서미경 대표는 "무더운 날씨에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