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북면새마을協·부녀회 & 성원주유소 성금…함안군 온정 잇따라

손임규 기자 / 2025-01-08 15:25:42
친환경농업협회는 쌀 30포대 기탁

경남 함안군 군북면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송평한‧조귀순)는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군청에 기탁했다.

 

▲송평한 새마을협의회 회장과 조귀순 부녀회장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전달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송평한‧조귀순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금은 군북면 어려운 이웃 1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군북면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성원주유소 윤형철 대표, 칠북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윤형철 성원주유소 대표가 칠북면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칠북면 성원주유소 윤형철 대표는 7일 칠북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성원주유소는 2013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칠북면 어려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형철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함안군 친환경농업협회, 이웃돕기 쌀 30포 기부

 

▲친환경농업협회 사랑의 쌀 기부[함안군 제공]

 

8일 함안군 친환경농업협회(회장 박강주)는 쌀 10㎏들이 30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함안군청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박강주 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부된 성품은 관내 저소득계층 3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강주 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단체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