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한국정책조사원 김재영 이사 장학금 300만원 기탁 등

손임규 기자 / 2025-10-16 10:40:03
도천면,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 성료

경남 창녕군은 15일 한국정책조사원 김재영 상임이사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한국정책조사원 김재영 상임이사가 성낙인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김재영 이사는 창녕고교 제13회 졸업생으로, 타당성 조사·기본계획 수립 및 공공요금·위탁비 원가산정 용역을 수행하는 한국정책조사원(창녕읍 소재)에서 상임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2024년에는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이사는 "창녕군에서 성장하는 후배들이 더 밝고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길 바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고향의 인재 양성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창녕군 도천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성료 

 

▲ 성낙인 군수 등이 도천면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창녕군 제공]

 

창녕군 도천면(면장 윤희정)은 15일 도천면체육회(회장 강상순) 주관으로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도·군의원, 주민 400여 명이 참여해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걷기대회는 도천초교에서 출발해 도천1교를 거쳐 영산천변에 조성된 생태하천을 따라 3㎞를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참가자에게는 2 흑미쌀과 계란 등 기념품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강상순 체육회장은 "걷기대회에 많은 면민이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체육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