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썸 프로농구단 우승 기원 '무료관람' 이벤트

최재호 기자 / 2025-02-09 09:28:13
10일 오후 7시 사직실내체육관서 청주 KB스타즈 대결
티켓링크 사전예매…경기 1시간30분 전에 현장 티켓팅

부산을 연고로 하는 BNK 썸(SUM)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김성주)은 10일 오후 7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창단 이후 첫 우승을 기원하는 무료 관람 행사를 갖는다.

 

▲ BNK 썸 선수단 무료관람 이벤트 안내 리플릿

 

올 시즌 개막전 6연승을 달리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BNK썸 농구단은 최근 주전 선수들의 연이은 부상에도 18승 8패로 공동 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우승 후보급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청주 KB스타즈'를 상대하는 이번 6라운드부터는 부상 선수들이 복귀하는 등 전력이 더욱 보강돼 선두 수성에 더욱 유리해질 전망이다.


이번 무료 관람 행사에서는 부산 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관람 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앱을 통해 사전 예매하거나 당일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현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BNK썸 농구단은 2019년 6월 부산시를 연고지로 창단돼 홈구장으로 사직실내체육관을 사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챔피언 결정전 2회 진출, 정규리그 1회 준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조유장 시 문화체육국장은 "지난해 박신자컵 준결승전 진출 등 우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는 BNK썸 농구단은 이번 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팀"이라며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 창단 이래 최초로 우승할 수 있도록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재호 기자

최재호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