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29~30일 '상림 문화놀이장날'·병곡면-우리가 기부협약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2-10-21 13:54:54
경남 함양군 빈둥협동조합과 문화놀이장날추진단은 29∼30일 이틀 동안 상림공원에서 '10월 상림 문화놀이장날'을 연다.
이번 '10월 상림 문화놀이장날'에는 2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함양·거창·산청의 청년창업자·농부·로컬 크리에이터 30개 팀이 체험부스를 문화마켓으로 운영한다.
이어 경남지역 청년예술가 청춘마이크의 공연과 핸드메이드 상품 등을 판매하는 함양달시장이 펼쳐진다. 함양과 인근지역의 청년과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하는 행사로, 참가신청 및 문의는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문화놀이장날'로 하면 된다.
병곡면지역사회보장協, 기부문화 정착 업무협약
함양군 병곡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길원·박정영)는 지난 20일 ㈜우리가(대표 하경수)와 나눔 및 기부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가에서는 소외계층 생활지원을 위한 식료품을 매월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하경수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좋은 일에 지속해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