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ICT코리아 추진본부 현장간담회 개최

조채원

ccw@kpinews.kr | 2022-01-27 20:21:07

윤석열 국민의힘 선대위 ICT코리아 추진본부(본부장 김성태 IT특보)는 27일 서울 삼성동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박성호)를 방문해 인터넷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ICT산업을 대표하는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박성호 회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가로막는 규제를 걷어내고 ICT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윤 후보가 더욱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 윤석열 선대위 ICT코리아 추진본부는 27일 서울 삼성동 한국인터넷기업협회를 방문,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성태 본부장(오른쪽 세번째)과 박성호 협회장(왼쪽 세번째) 등 양측 관곚 회의 모습.[윤석열 선대위 제공]

김성태 본부장은 박 회장 의견에 공감을 표하고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본부장은 "민간의 창의성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기업 활동이 극대화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방향으로 정책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규제로 인한 혁신 좌절은 막아야 한다"며 "신기술 개발 노력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규제를 없애는 한편 혁신기업과 기존 시장 참여자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ICT추진본부는 산업계 현장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의견 수렴과 정책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조채원 기자 cc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