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
정병혁
| 2018-10-02 13:20:34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과 정당대표들이 참석해있다. 왼쪽부터 김상희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정동영 민주평화당 대표,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김광홍 대한노인회 수석부회장,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이정미 정의당 대표.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과 정당대표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동영 민주평화당 대표,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김광홍 대한노인회 수석부회장,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어르신들께 인사를 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과 정당대표들이 참석해 있다. 왼쪽부터 이정미 정의당 대표,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김광홍 대한노인회 수석부회장,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정당대표 및 참가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축사를 대독하고 있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이정미 정의당 대표가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100세가 된 유칠상 어르신에게 대통령 내외 축하카드와 청려장을 증정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100세가 된 박순자 어르신에게 대통령 내외 축하카드와 청려장을 증정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100세가 된 유칠상, 박순자 어르신에게 대통령 내외 축하카드와 청려장을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박능후(왼쪽) 보건복지부 장관과 김상희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올해 100세가 된 유칠상, 박순자 어르신께 대통령 내외 축하카드와 청려장을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