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구스아일랜드, '구스 재지 서머' 프로모션 진행

김경애 / 2023-08-14 10:46:24
경품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진행
구스아일랜드 본고장 시카고 문화 알리는 취지
오비맥주의 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는 '구스 재지 서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구스아일랜드 취급 업장 300여 곳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구스아일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소비자들에게는 오는 10월 7일 열리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티켓과 야외 페스티벌에서 활용하기 좋은 용품 키트, 구스아일랜드 에코백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과 상품 내역은 판매 채널과 마트별로 상이할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구스아일랜드 본고장인 시카고의 재즈 문화 체험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구스아일랜드가 '구스 재지 서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스아일랜드 제공]

오는 18일부터 2주간 일부 대형마트 지점(롯데마트 의왕점·판교점·서초점·금천점)에서는 구스아일랜드 대표 맥주인 '구스 IPA' 시음행사도 열린다.

구스 IPA는 적당한 홉(맥주 주재료) 향과 오렌지 향, 단 맛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는 맥주다.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게 오비맥주 측 설명이다.

구스아일랜드는 재즈, 맥주, 음식 등 구스아일랜드 본고장인 시카고를 대표하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올 댓 시카고'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선 수제 맥주를 즐기며 국내외 유명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올 댓 시카고 재즈나이트'를 개최 중이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