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국산 생크림 함유한 '크림라떼' 2종 선봬

김경애 / 2023-07-28 10:00:17
솔티드크림라떼와 초코크림라떼로 젊은 층 겨냥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국산 생크림을 넣은 크림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솔티드크림라떼'와 '초코크림라떼'는 부드러운 생크림을 베이스로 한 커피 제품이다.

편의점 방문율이 높고 트렌드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적당히 즐기기 좋은 250mL 사이즈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였다는 게 서울우유 설명이다. 패키지에는 제품 특성을 강조하는 이미지를 활용했다.

▲ 솔티드크림라떼와 초코크림라떼.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솔티드크림라떼'는 △국산 원유 50% △생크림(유크림) 1% △히말라야 핑크솔트 0.15% △커피분말 0.5264%를 함유한다. 소금 특유의 짭짤하면서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

'초코크림라떼'는 국산 생크림과 진한 초콜릿, 커피를 더하면서 서울우유 인기 가공유 중 하나인 초코우유를 더 깊고 더 고급스럽게 구현하고자 했다. △국산 원유 40% △생크림(유크림) 1% △코코아분말 1.7% △커피분말 0.5264%를 함유한다.

최정문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차장은 "그간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시즌별 트렌드에 맞춰 플레이버를 다양화한 커피 제품으로 차별화된 맛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신제품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 크림라떼 2종은 편의점, 일반 유통점 등 전국 판매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